오픈하우스서울 2018 진행요원 모집

오픈하우스서울의 현장에는 진행요원이 함께 합니다! 

 

올해로 5회를 맞는 서울의 대표적인 건축 축제인 <오픈하우스서울 2018>이 10월에 문을 엽니다. <오픈하우스서울 2018>의 현장을 빛내주실 현장진행요원 분들을 모집합니다. 도시를 탐방하고 재발견하는 Oh서울의 프로그램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역할: 프로그램 현장 참석 인원 체크 및 현장 인원 통솔, SNS 프로그램 현장 소개 등 

일정: 10월 13일(토) - 10월 21일(일) 총 9일 중 진행 가능한 날짜를 선택해 진행 

 

 

진행요원에게는
오픈하우스서울2018 티셔츠, 가이드, 교통비를 포함한 경비를(프로그램당 3시간, 시간당 8천원) 지급하며, 현장에 참여하는 생생한 모습을 오픈하우스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합니다.   


지원방법: https://goo.gl/forms/jHUtIOj90SqAeEbx1

(1) 참여 신청 기한 : 9월 21일까지

간단한 자기 소개, 참여 가능한 날짜와 함께 신청 (선착순으로 미리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2) 최소 하루, 최대 9일까지 최대한 참여가 가능하신 분이 우선적으로 배치가 됩니다. 프로그램 시간은 주중에는 보통 오후, 주말에는 오전, 오후 다양한 시간대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3) 자원봉사자 오리엔테이션이 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에 반드시 참석해 주셔야 자원봉사 참여가 가능합니다. 오리엔테이션은 9월 27일 – 30일 사이에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이메일로 개별 통지 하겠습니다.  

TOP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