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SPACE(공간)」과 함께 하는 건축가 프레임 이벤트

해마다 한국을 대표하는 건축가들을 직접 만나 건축에 대한 이해를 돕고 건축가를 소개해온 오픈하우스서울은 올해 월간「SPACE(공간)」과 협력하여 건축가에 대한 보다 깊이 있는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월간「SPACE(공간)」의 공간서가에서 발행하는 건축가 프레임 시리즈는 동시대 한국건축가들의 이론적 사고와 실천에 관한 기록을 심도있게 다룹니다. 『땅속의 집, 땅으로의 집-조병수』, 『주택, 삶의 형식을 찾아서-김승회』, 『세포적 건축-김호민』 등 건축가 프레임 시리즈는 건축가가 주목하고 있는 가치를 살펴보고 건축가의 생각과 표현의 스펙트럼을 확장해 탐구하는 단행본입니다.

올해 오픈하우스서울 2017은 월간「SPACE(공간)」과 협력하여, 프로젝트와 스튜디오를 공개하는 건축가 김승회, 조병수의 건축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건축가의 책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10월 21일 오전 8:30 ㅁ자집+땅집_ 조병수(압구정역 현대백화점 주차장에서 버스 출발시간) 
10월 24일 오후 4:00 조병수건축연구소_조병수 
10월 24일 오후 4:00 후암동 NOOK_ 김승회(진행_이호영)
10월 28일 오후 2:00 경영위치건축사사무소_ 김승회  

4개 프로그램을 신청하신 분들에게 저자 친필사인본+건축가의 아이콘이 담긴 노트+10%할인 가격으로 Architect's FRAME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신청은 이메일 ohseoul01@gmail.com 로 보내주세요. 
다른 프로그램 참여하신 분들 중 관심있는 분들도 참여가능합니다. 

Architect's FRAME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간 홈페이지(http://www.vmspace.com/2008_re/kor/sub_store_space_view.asp?idx=871) 에서 볼 수 있습니다. 

TOP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