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서울 프로그램 신청 A to B

오픈하우스서울 2019 프로그램 신청 A to Z
 
안녕하세요.
오픈하우스서울 신청에 관한 궁금증을 알려드립니다.
 
회원 가입 필수! 본인 인증 필수!
오픈하우스서울 2019 프로그램은 회원 가입 후 본인 인증을 마쳐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신청을 위해 10월 3일 신청 기간 전에 꼭 본인 인증을 해주세요. 본인 인증을 하신 계정은 자동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탐색
웹사이트 오픈 후 프로그램을 살펴보시고 관심 있는 프로그램을 신청을 눌러 pending booking 페이지에 담아주세요. 프로그램은 미리 담기며, 10월 3일 오후 2시부터 결제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 중복 프로그램 유의
각 프로그램은 1시간 내외로 진행됩니다. 이동 시간(1시간 내외)을 고려해 2시간 반 이내의 프로그램은 중복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특히 미리 pending booking에 담아 두신 프로그램은 시간대 중복이 체크되지 않으니 시간대를 잘 확인해주세요.
 
대리신청 불가
프로그램 신청은 본인만 가능합니다. 개별 신청만 가능하고 한 분이 여러 명의 대리신청은 되지 않습니다. 가입한 회원의 이름, 메일, 전화번호 중 중복되는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취소합니다.
 
유아 동반
유아 동반이 불가한 프로그램은 페이지 상단에 별도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유아 동반은 초등학생까지 1인 동반이 가능하며, 유아 동반을 원하시는 분은 결제 페이지에서 꼭 체크를 해주세요.
주의: 유아 동반이 불가한 프로그램을 담고, 유아 동반으로 체크하였을 경우 결제가 불가능하니 유의 바랍니다.
 
모든 행사는 무료! 결제된 예약금은 돌려드립니다.
오픈하우스서울의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입니다. 다만 보다 많은 분이 참여할 수 있도록 사전 취소 없는 불참자를 줄이기 위해 예약금 제도를 진행합니다. 프로그램당 각 1만 원의 예약금이 신용카드로 결제되며, 프로그램 참여 시 현장에서 확인 후 결제를 취소해 돌려드립니다. 사전 취소 없이 불참할 경운, 예약하신 금액은 오픈하우스서울의 후원금으로 기부됩니다.
 
프로그램 취소는 3일 (72시간) 전까지 가능
신청한 프로그램의 취소는 프로그램이 열리는 날짜로부터 3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참여 자리가 남은 프로그램은 행사 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신청 후 참가가 어려울 경우, 3일 전(72시간 전)까지 신청을 취소하셔서 다른 분들께 기회가 돌아가도록 해주세요. 이후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신청된 프로그램은 Booking Detail에서 확인
신청 완료된 프로그램은 마이페이지(my page) 내 booking detail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 유의 사항
모든 프로그램은 10월 3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이 되며, 당일 신청자가 몰리는 관계로 결제 도중 프로그램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프로그램을 결제할 경우 결제 도중 마감된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면 결제가 자동 취소됩니다.
 
예약 대기 불가
마감된 프로그램의 경우, 누군가의 취소로 여석이 생길 때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취소는 프로그램 72시간 전까지 확인 가능하며, 취소분을 가장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으로,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ohseoul.org/2019/timetable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Windows 외 결제
Windows가 아닌 운영체제 (Mac OS/ Linux)에서의 결제는 카드사별 앱카드를 등록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TOP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