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오픈하우스서울 서버 이전 및 증설 작업 완료, 8일 오후 2시 참가 신청 시작

안녕하세요. 오픈하우스서울입니다. 
오픈하우스서울 웹사이트의 서버 이전과 증설 작업을 마무리하고 시뮬레이션을 통해 점검을 마쳤습니다. 내일 8일 오후 2시부터 다시 참가 신청 결제가 시작됩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 전하며,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과 애정에 더욱 성장하는 오픈하우스서울이 되겠습니다.

예약 과정에서 자주 있는 문의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먼저 프로그램 신청은 참가 신청 후 결제 과정까지 완료하셔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2. Pending Booking에 담아 놓은 리스트에 마감이 떠야 실제 마감입니다.

3. 여러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신청 시 마감된 프로그램이 있으면, 마감된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결제하라는 메시지가 뜨고, 삭제 후 나머지 프로그램 신청이 가능합니다. 꼭 참가를 원하는 프로그램이 있으실 경우, 프로그램을 나누어 신청하시길 권해드립니다.

4. 마지막 자리를 두고 동시에 두 명이 결제를 시도할 때, 두 명 다 결제가 되고(잠시 오버부킹) 곧바로 신청 순서에 따라 한 명이 자동 취소됩니다. 이는 결제 과정에서 프로그램이 마감된 것입니다.

예약 과정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조치했습니다만, 프로그램의 경쟁이 치열해 빠르게 마감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모두 마감되어도 3일(72시간) 전까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취소된 자리를 확인해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예약가능한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은 시작 전까지 예약가능하니 취소된 자리가 있는지 관심 있는 프로그램을 살펴봐주세요.

오픈하우스서울은 유아를 동반(1인, 초등학생 이하)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신청 시 체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만 공간이 협소한 일부 주택과 버스를 이용한 장거리 투어에서는 한정된 좌석으로 인해 유아 동반이 불가능하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오픈하우스서울에 보여주신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걷기 좋은 늦가을, 오픈하우스서울의 여러 프로그램을 살펴보시고, 건축과 건축가를 만나며 도시를 탐색하는 축제를 함께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픈하우스서울 드림 

TOP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