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 오픈하우스서울 스페셜 프로그램 예약 안내

2023년 스페셜 프로그램 예약 방법이 기존 방식과 다르게 변경되었습니다. 예매 전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하시어 원하시는 프로그램 예약에 불편함 없으시길 바랍니다. 
(10월에 열리는 오픈하우스서울의 본 행사 신청 방식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회원 가입, 인증 필수)

1. 스페셜 프로그램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진행됩니다.네이버 가입 및 아이디 로그인이 필수 입니다.

2. 네이버 예약은 9월 25일 오후 2시부터 가능입니다. 신청 링크는 오픈하우스서울 웹사이트 각 프로그램 상세 페이지에서 25일 오전 9시에 열릴 예정입니다.

3. 각 프로그램 별로 예약 페이지가 다릅니다. 개별 프로그램 상세 페이지에 연결된 네이버 예약 링크를 통해서는 해당 프로그램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 부암동 주택 페이지 내 네이버 예약 링크는 부암동 주택 예약만 가능) 

4. 스페셜 프로그램은 한 번에 한 프로그램씩만 신청 가능합니다. 여러 프로그램의 중복 예약은 가능하나, 여러 프로그램을 동시에 예매하거나 담아두는 기능은 없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프로그램 하나를 선택해 신청을 시도해주세요. 
보다 많은 분들과 프로그램을 나누고자 프로그램 별로 한 ID당 1매씩 예매 가능합니다. 

5. 오픈하우스서울은 무료로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예약 후 일방적인 노쇼 발생 시 프로그램 예약 불가 등 이후 프로그램 참여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석이 어려울 시 다른 분들을 위해 꼭 사전 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6.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으로만 참여가 가능하며 취소가 발생하더라도 현장 접수는 불가합니다.

7. 프로그램의 대리 신청 및 예약 후 양도가 불가합니다. 현장에서 네이버 모바일 티켓과 본인 확인 절차가 진행되오니 신분증(예: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을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8. 일부 프로그램은 보안상의 이유로 개인 정보 제공 동의가 필요합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개인 정보 사용에 동의함으로 간주되오니, 예약 전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고, 현장에 신분증(예: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을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일부 프로그램은 현장 환경으로 인해 유아동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 LIST